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.
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,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.
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!
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게시판 내용
남이안 (남상우,민정미 부부) 헌아식, 호치민 목장 특송
작성자 남상우 등록일 2019-02-01 11:52:54 조회수 59
facebook tweeter line
  • 이 다비다(2019-02-06 11:29:26)

    아름다운,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에서 첫선물 이안'이의 헌아식- 자랑스럽습니다.!!!
   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의 아름다움과 능력을 주변에 많은 간증으로 전할수있도록, 하나님이 크신 축복으로 항상 동행하시고, 길을 열어주심을 믿습니다.
   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는, 이안'이를 보면서
    믿음의 배우자들과 결혼함이 이렇게 축복이구나!! ...하고 늘 생각합니다.
    **
    호치민 어머니들의 특송 모습도 멋집니다.^^

  • 김성수(2019-02-03 03:43:30)

    남상우, 민정미 부부의 아들 이안의 헌아식을 축복합니다. 남상우 형제가 "부모의 결단서"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이안이를 위해 좋은 믿음의 부모가 되기 위해 헌아식과 더불어 실제로 같은 날, 두 사람이 목자목녀로 헌신했는데 이 모습에서 큰 도전과 감동을 받았습니다.^^ 하나님께서 이 가정의 앞 길을 더욱 확실히 책임져 주시기를 기도합니다.

    더불어서..호치민 식구들의 헌금송 찬양 감사합니다. ^^ 예배부에서 새롭게 예배의 포멧을 바꾸어 가면서 다양하게 목장식구들이 이제는 단순히, "보는 예배"에서 모두가 "참여하는 예배"로 전환되어 가는 것이 참 좋습니다. 예배는 기본적으로 하나님께 우리 자신을 "드림"에 있는데 주일 연합목장예배에서 이론이 아니라, 실제로 그것을 보게 되니 참으로 흐믓하고 기쁩니다. ^^